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부부꿈, 아내꿈, 남편꿈 해몽 정리
    꿈해몽 2018. 8. 8. 03:22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.


    오늘은 부부꿈, 아내꿈, 남편꿈의 의미에


   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
    부부꿈은 보통 젊은 분들이 많이 꾼다고


    하는데요. 유형별로 어떻게 해석되는지


    알아보겠습니다.




    부부가 마주보고 절을 하는 꿈


    가정이 시끄러워지거나 서로 떨어져서 살게


   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    부부가 싸움을 하는 꿈


    사소한 일로 인하여 큰 싸움을 할 수 있으니


   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
    부부가 수영장이나 탕에 함께 들어간 꿈


    안정과 기쁨을 성취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.


    재물이 늘어나게 되고 사업이나 일이 잘


    풀리게됩니다.


    부부가 함께 목욕하는꿈


    물이 맑았다면 좋은 일을 뜻하고 물이 뿌옇게


    보였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.


    부부모임에 참석한 꿈


    부부사이에 다툼이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.


   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


    곧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.


    부부가 사진을 찍는 꿈


    좋지 않은 꿈으로 이혼을 암시하거나 서로간의


    믿음이 깨져버리는 꿈입니다.


    부부가 음식을 차려놓고 함께 밥을 먹는 꿈


    서로 힘을 합쳐서 힘든 일을 극복하고 일을


    성취시키는 꿈입니다.




    아내와 나란히 앉아서 얘기를 하는 꿈


    아내의 전폭적인 내조로 인하여 자신의


    사회적인 출세가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


   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의미입니다.


    아내가 안기는 꿈


    아내로 인해서 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뜻합니다.


    아내가 깔깔 웃는 꿈


   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


    뜻하는 꿈입니다.


    부부가 술을 마시는 꿈


    좋지 않은 꿈으로 부부사이에 문제가 


    생길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한발자국


    양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
    부부가 같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


    난관에 부딪혔던 문제들을 해결하게 될 것을


   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.





    아내가 죽는꿈


  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사업이나 일이 성공을


    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.


    남편이 죽는꿈


   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.


    아내가 우는 꿈


    안좋은 일에 휘말려 재산을 잃을 수 있으니


    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합니다.


    아내에게 맞는꿈, 아내를 때리는 꿈


   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집안이 


    쑥대밭이 되고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으니 


    조심하셔야 합니다.


    아내가 임신한 꿈


    남들에게 털어놓지 못할 비밀이 생기게 됩니다.


    아내가 딴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


    아내가 중병에 걸리게 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


    합니다.


    부부가 동침하는 꿈


    가정에 불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


    이상 부부꿈, 아내꿈, 남편꿈의 의미에 대해서


    알아보았습니다.


    꿈은 꿈일뿐이니 너무 연연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.


    오늘도 날씨가 무척이나 덥지만 좋은 하루 


   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~!

    반응형

    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소변꿈, 오줌꿈 해몽 정리  (0) 2018.08.13
    약먹는꿈, 약꿈 해몽 정리  (0) 2018.08.09
    벌레꿈 해몽 정리  (0) 2018.08.03
    전 여친, 전 남친 꿈 해몽 정리  (0) 2018.08.01
    묘지꿈, 무덤꿈 해몽 정리  (0) 2018.07.31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